Search

파트너 관리자 접속제한을 해제하고 싶어요!

태그
파트너관리자
이 글의 목차
1차 인증 혹은 2차 인증을 5회 이상 실패하면 파트너 관리자 페이지로 접속이 24시간 동안 제한됩니다.
접속제한은 24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자동으로 해제되기 전, 접속제한을 해제하고 싶다면 아래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서브 관리자 계정의 접속제한을 해제하는 방법

서브 관리자 계정이 접속이 제한되면 메인 관리자에 접속제한 안내메일이 발송됩니다.
예시) 접속제한 안내메일
안내메일을 확인하신 후, 메인 관리자 계정으로 접속하셔서 서브 관리자의 접속제한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메인 관리자 계정으로 접속제한을 해제하는 방법 메인 관리자 계정으로 파트너 관리자 페이지에 접속한 후, 상점정보 > 계정관리 메뉴에서 해제하실 수 있습니다. 서브 관리자 접속제한 해제 바로가기 접속이 제한된 서브 관리자의 '차단 해제'를 클릭하시면 접속 제한이 해제됩니다.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예시) 메인 관리자 - 해외결제 파트너 관리자 > 상점 정보 > 계정관리 - 서브관리자

메인 관리자 계정의 접속제한을 해제하는 방법

메인 관리자 계정의 접속제한은 페이플에서만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아래 유의사항을 확인하시고 페이플 고객센터 이메일로 문의해주세요.
페이플 고객센터 이메일 | help@payple.kr
접속제한 해제 문의 시 유의사항
① 페이플과 계약 시 등록하신 계약 담당자 이메일로 발송해주세요.
- 실제 계약한 파트너사의 요청이 맞는지 확실히 확인하기 위한 사항입니다.
② 상호명을 꼭 작성해주세요.
파트너 인증을 위해 추가 인증 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2021. Payple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