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01
⦁ 브라우저의 세션이 만료되어 가맹점 인증을 수행할 수 없을 때 발생합니다.
⦁ 브라우저를 종료하고 다시 시도해주세요.
0003
⦁ 가맹점의 건당 한도 초과에 대한 응답이며 페이플의 가맹점 담당자와 협의가 필요합니다.
⦁ 은행정책으로 인해 계좌이체 건당 한도는 200만원입니다.
0004
가맹점의 월 한도 초과에 대한 응답이며 페이플의 가맹점 담당자와 협의가 필요합니다.
0005
⦁ 요청한 빌링키(PCD_PAYER_ID)가 페이플에 등록되어 있지 않았을 때 발생하는 응답입니다.
⦁ 혹은 등록이 해지된 카드입니다.
⦁ 혹은 카드로 등록된 빌링키가 아닙니다. 다른 결제수단의 빌링키인지 확인해보세요.
0008
과금년도(PCD_PAY_YEAR)+과금월(PCD_PAY_MONTH) 중복
0014
⦁ 출금이체 전문 전송 실패
⦁ 전문의 오류로 인한 전문전송 실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