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해외결제 파트너 관리자 접속제한을 해제하고 싶어요!

태그
파트너 관리자
이 글의 목차
1차 혹은 2차 인증을 5회 이상 실패할 경우 파트너 관리자 페이지로 접속이 제한됩니다.
접속제한을 해제하고 싶다면 아래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서브 관리자 계정의 접속제한을 해제하는 방법

메인 관리자 계정으로 접속하셔서 서브 관리자의 접속제한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메인 관리자 계정으로 접속제한을 해제하는 방법 메인 관리자 계정으로 해외결제 파트너 관리자 페이지에 접속한 후, 계정 관리 메뉴에서 해제하실 수 있습니다. 서브 관리자 접속제한 해제 바로가기 접속이 제한된 서브 관리자 행의 '차단 해제'버튼을 클릭하시면 접속제한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예시) 메인 관리자 - 파트너 관리자 > 상점 정보 > 계정 관리

메인 관리자 계정의 접속제한을 해제하는 방법

메인 관리자 계정의 접속제한은 페이플에서만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아래 유의사항을 확인하시고 페이플 고객센터 이메일로 문의해주세요.
페이플 고객센터 이메일 | help@payple.kr
접속제한 해제 문의 시 유의사항
① 페이플과 계약 시 등록하신 계약 담당자(메인 관리자) 이메일로 발송해주세요.
- 실제 계약한 파트너사의 요청이 맞는지 확실히 확인하기 위한 사항입니다.
② 상호명을 꼭 작성해주세요.
파트너 인증을 위해 추가 인증 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